본문으로 건너뛰기

더연리지 홈페이지 본문

커뮤니티

고객님 소식

더연리지 컨벤션에서는 고객분들께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연리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특별혜택과 함께 즐거운 시간, 행복한 추억을 준비하세요.


돌잔치(정휘겸)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이맘 작성일18-10-29 12:49 조회14회

본문

IMG_6115.JPG?type=w740

 

10.27.토요일 정휘겸 아기 돌잔치

 

너무 즐겁게 돌잔치를 했어요^^

먼저 돌잔치 준비 및 진행에 있어 잘 챙겨주신 연리지 담당자님 감사드리구요.

 

제일 먼저 보이는 저희들의 모습을 책임져 주었던 꽃처럼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의상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피팅했을 때보다 당일날 한복이 더 잘 어울려보였어오.

색이 화사하고 저희 가족에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았고 아들에게도 잘 어울려서 사진도 밝게 잘 나온 것 같아요.

헤어와 메이크업도 잘 해 주셨어요. 저에게 어울리는 올림머리로 정성스레 해 주셨고, 화장도 옷색과 저의 피부에 맞게 잘 해 주셔서 결혼식보다 예뻤다는 이야기까지 들을 정도였네요.. (이거 칭찬인가 살짝 헷갈릴 정도로요 ㅎㅎ)

신랑도 꼼꼼하게 헤어 손질과 화장으로 인물이 훤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음식을 먹고 또 들고 오는 분들이 이곳 음식 괜찮네요~ 맛있네요..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익히 소문은 들었지만, 정말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사회자 분의 재치와 입담과 진행에 놀랐습니다.

이벤트 상 종류를 시작전에 안내드렸는데, 어떻게 여러가지 상들을 그 때 그때 재치있게 진행하실 수 있는지, 그것도 재미있게....

중간 중간 이동하시면서 춤까지 추시며 한 틈도 지루함이 없이 진행된 점과

두 분이 함께 추실 때에도 빵 터져서 웃겨 죽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자켓을 펄럭이며 아 휘겸 아 휘겸~~ 이렇게 하는 것이 어찌나 웃기던지요.. 뒤에서 봐서 표정과 동작이 잘 보이지는 않았음에도 한참을 웃었습니다.

두 분의 호흡이 재미를 더 증폭시켰던 것 같네요. 큰 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감동적인 플룻 이벤트..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은 몰랐는데,,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개인적으로 플룻 음색을 참 좋아하는데,, 제 아이의 돌잔치에서 연주를 듣게 되어 감동도 되었네요..

노래 제목이 뭔지,, 생각이 날듯 말듯하며 안나네요.. ;;;;

 

참, 사진과 액자, 답례품 진열에 애써 주신 분께도 감사 인사 드립니다.

 

늦게 참석한 친구가 있어 뷔페 음식을 제대로 즐기기도 전에 다음 행사로 인해 자리를 비우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하는 것이 미안하고 아쉽게 느껴졌지만

즐겁고 행복한 돌잔치를 할 수 있어 감사하였습니다.

연리지 관계자분들, 뷔페 관계자분들, 이벤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MG_6124.JPG?type=w7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